그는 2025년 일본오키나와에서 투수 연수를 진행하며 지도법을 더욱 발전시키고, 엘리트 고교 선수 중 최소 5명 이상이 프로에 진출할 수 있도록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
이동원 감독은 "유소년 야구는 아이들의 꿈이 시작되는 곳"이라며, "아이들이 자신의 잠재력을 발휘하며 성장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현재까지 리조트 월드 크루즈는 일본오키나와와 규슈를 포함한 동남아시아 및 동아시아의 30개 이상의 목적지와 아부다비의 시르 바니 야스(Sir Bani Yas), 카타르의 도하(Doha), 오만의 카사브(Khasab) 및 무스카트(Muscat) 등 중동 지역의 걸프 지역으로 항해를 이어왔다.
키움 김서준 선수 등 주요 지명 선수들을 양성하며 유소년 야구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했다.
또한, YTN, MBC, EBS 등 다양한 방송 출연을 통해 그의 지도 철학을 널리 알렸다.
그는 2025년 일본오키나와투수 연수를 통해 더욱 깊이 있는 지도법을 배우고, 프로 선수 육성을 더욱 강화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오키나와만좌모 바다 위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은 고객에게는 한-일크루즈, ‘설맞이오키나와6일’을 추천한다.
2025년 1월 29일 부산에서 출발해 일본오키나와에 위치한 나하시, 이시가키섬 등을 거쳐 부산으로 되돌아오는 일정이다.
오키나와는 1월 평균 기온이 17도를 기록할 정도로 겨울에도 따뜻해.
모델 아이린이 러블리한 스윔웨어 리조트룩으로오키나와에서 9등신 몸매를 뽐냈다.
아이린은 23일 자신의 채널에 “Serving holiday glow and a side of sunset”이라는 글과 함께 일본오키나와리조트에서 휴식을 만끽하는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한 사진에서 아이린은오키나와의 저녁 노을을 배경으로.
바다 위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은 고객에게는 한-일크루즈, '설맞이오키나와6일'을 추천한다.
2025년 1월 29일 부산에서 출발해 일본오키나와에 위치한 나하시, 이시가키섬 등을 거쳐 부산으로 되돌아오는 일정이다.
오키나와는 1월 평균 기온이 17도를 기록할 정도로 겨울에도 따뜻해 쾌적한 여행을.
특히, 그는 "아이들이 목표의식을 갖고 간절함을 느끼며 성장하길 바란다"고 강조한다.
그의 열정은 앞으로도 계속된다.
그는 2025년오키나와투수 연수를 통해 더 많은 노하우를 배우고, 엘리트 고등학교 선수 5명 이상을 프로 진출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2019년오키나와슈리성 화재 당시 화재 발생 3시간 만에 모금을 개시해 목표액의 9배가 넘는 9억 4000만 엔을 모으기도 했다.
이 같은 사례는 자연재해 피해 복구에 있어 민관 협력과 신속한 대응 체계의 중요성을 보여준다.
한국에서도 고향사랑기부제를 활용해 재해 복구 모금을 진행하는 것이 가능하다.
23일 아이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본오키나와에 방문해 찍은 사진 여러 장을 게재했다.
아이린은 "휴일의 빛과 일몰을 전한다"는 영어 문구와 함께, 야외 수영장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아이린은 프릴이 달린 하얀색 오프숄더 수영복을 입었다.
그는 선글라스를 끼고 머리에 스카프를 둘러 귀여운.
바다 위에서 특별한 경험을 하고 싶은 고객에게는 한‧일크루즈, '설맞이오키나와6일'을 추천한다.
2025년 1월29일 부산에서 출발해 일본오키나와에 위치한 나하시, 이시가키섬 등을 거쳐 부산으로 되돌아오는 일정이다.
오키나와는 1월 평균 기온이 17도를 기록할 정도로 겨울에도 따뜻해 쾌적한 여행을.